본문 바로가기
유학 기록/Semester~ing

3 오스트리아 미대 22/23 겨울학기 전시회 Rundgang 빈 조형예술 아카데미

by 샥 shark 2023. 2. 10.
반응형

Akademie der bildenden künste wien

빈 조형예술 아카데미

2023. 01.19 ~ 01.23

3. 쿠어츠바우어가쎄 
Akademie der bildenden Künste Wien-Bildhaueratelier, Kurzbauergasse 9, 1020 Wien

 

<2-4편>

https://berry-sick-65.tistory.com/41

 

2-4 오스트리아 미대 22/23 겨울학기 전시회 Rundgang 빈 조형예술 아카데미

Akademie der bildenden künste wien 빈 조형예술 아카데미 2023. 01.19 ~ 01.23 2. 아뜰리에 하우스 Lehárgasse 8, 1060 wien https://berry-sick-65.tistory.com/37 2-1 무대미술과 오스트리아 미대 22/23 겨울학기 전시회 Rundgang

berry-sick-65.tistory.com


드디어 룬트강(전시) 글의 대장정이 막을 내리네요. ㅎㅎ

여기 건물은 다른 건물들과 달리 조금 거리가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프라터(Praterstern) 놀이공원쪽에 있어서 접근성은 괜찮은 것 같아요. 사실 저번 전시에는 구경을 못 가서 저도 이번이 첫 방문!

 

주로 조각이나 설치 작업물이 많아요. 조각과가 따로 여기에 위치해 있기 때문!

같은 과였던 친구가 전과를 해서 그 친구 작품도 볼 겸 왔아요.

학생들 작업실 공간인데 느낌이 좋아서 찍어봤어요.

사진에는 다 안 담겨서 아쉬운데 개인적으로 설치작업물이 많이 있는데도, 공간 구성을 잘해 놓았다고 느껴졌어요.

귀여운 피글렛 작업이 바로 친구 작업!!

귀여워서 사진 찍었다가 뒤늦게 친구 작업인걸 알고 신기했어요. 눈에 들어와서 찍은 건데 ㅎㅎ

설치 작업물 말고도 가벼운 드로잉 작업들도 있답니다.

나중에 학교 인스타 보고 알게 되었는데 한국인 분이 그리셨더라고요.

이 작업은 작업이 설명되어 있는 종이에 알약을 먹어도 된다고 쓰여있긴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금 찝찝해서 먹어보는 시도는..🤔


전시 공간들이 학생들이 작업하는 공간을 이용해서 하는 것이라 이렇게 학생들이 사용하는 책상도 볼 수 있었어요.

작업들이 많았는데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아쉽게도 이 정도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