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티스토리_IT_정보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크롤러 오류 해결

by 샥 shark 2023. 3. 27.
반응형

짧은 리뷰 :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크롤러 오류 해결 

2023년 3월 22일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글을 작성하였어요. 

[정보/티스토리_IT_정보] - 티스토리 광고 크롤러 오류 해결 방법

 

작성한 글처럼 광고 크롤러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행동을 했고 그 후 3일이 지난 후 보니 오히려 문제가 발생한 글이 하나가 더 추가되었어요. 그래서 시간이 더 오래 걸리나 싶었어요. 그와 동시에 추가로 오류가 생긴 글을 크롤링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제출하였어요.

 

크롤링 해결 자체는 바로 풀려요. 광고 게재 제한이 좀 오래 걸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또 확인을 해보니 드디어 3일전에 오류 해결을 요청했던 글이 사라졌습니다.😎😎😎 <3월 25일>

광고 게재 제한 퍼센트도 줄었고요.

 

73번 글이 광고 게재가 되었을 때는 3퍼센트에서 크롤링 해결 후에는 2퍼센트가 되었고, 79번 글이 추가되면서 다시 3퍼센트가 되었어요. 그러고 완벽히 73번 글의 광고 게재 제한이 사라지니 1퍼센트로 떨어졌네요.

 

무조건 3일 안에 해결되는 것이라고 확답을 드릴 수는 없지만, 인내를 갖고 기다려보아요.

티스토리로 애드센스를 하게 되면 광고 제한부터 심하게는 중지까지 올 수 있어요. 이러한 일 모든 것에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계속 킵고잉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우리 모두 파이팅!

 

[정보/티스토리_IT_정보] - 티스토리 광고 크롤러 오류 해결 방법

[정보/티스토리_IT_정보] - 티스토리 제목에 h1태그 적용하기

[정보/티스토리_IT_정보] - H태그 ALT태그를 적용하여 구글 검색 엔진과 친해지기

 

반응형

댓글